English 4 Koreans

English tutors willing to teach Koreans.

Koreans in Baguio, Cebu, Clark or Manila looking for English tutors.

Tuesday, January 17, 2006

English for Koreans

English for Koreans

Study English in Baguio (Philippines) at ENL/PIEI

Visit their website at ENL Program.


PIEI 영어 학원은 기존 영어 교육의 문제점을 알고(例: 수년간 해외 연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기본 회화는 되는데 미국인과 같은 속도의 독해력, 미국인과 같은 수준의 작문실력, 다양한 매체를 들을 수 있는 청취력이 상당히 뒤쳐지는 상항) 새로운 차원의 영어 교육을 시도하려고 합니다.
( 선생님 한 분과 학생 한 명의 수업, 2천 2백권이나 되는 교재, 수천 종류의 다양한 컴퓨터 프로그램, 최정예 엘리트 강사진이 항상 학생들의 곁에 있습니다. )

PIEI는 현재 필리핀 바기오에서 한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95년부터 ENL(일명 Topic중심 교육법)이라는 방법으로 높은 성과를 봐오고있으며 이 프로그램으로 몇 달을 공부한 경우 특별한 test를 거치지 않는 한 미국 학생과 전혀 구별하지 못할 정도로 성과를 봐 오고 있습니다.
이 교육 프로그램은 지금까지의 영어 교육의 접근 방식과 전혀 다른 방식이며,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PIEI가 개발한 방식입니다.
지금까지의 영어 교육 방법은 한국 사람과 미국 사람을 분리해 전혀 다른 교육 방법을 도입한 ESL방법으로 공부했지만 ENL은 한국인과 미국인을 구별하지 않고 미국인이 영어를 배우는 방법 그대로를 도입한 것입니다.
이 교육 프로그램으로 PIEI 영어학원에서 공부하신다면 미국에 유학 보낸 것 보다 5배 이상의 효과를 보실 것입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